티스토리 뷰

기다리고 기다리던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가 도착했어요!

요즘은 남자도 관리를 굉장히 많이하고 있죠.

저도 관리를 좀 해야하지 않을까 해서 입소문이 많~이 난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를 업어왔어요!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 하나 들었는데 종이뽁뽁이가 감싸고 있네요.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많이 주문하는데 이렇게 종이뽁뽁이로 감싸진 건

처음봤어요. 그만큼 배송도 신경 많이 쓴 게 보입니다!



저 곱디고운 자태 좀 보소.

아름답게 누워있지 않습니까?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 이름값하네요.



한 손에 촥! 감기는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 상품 디자인을

누가 했을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과하지 않고 이름에 아주

적당한 디자인이네요. 매력이 흘러넘치는 바디!



제 피부는 소중하니까 항상 주의사항 및 사용법을 정독합니다.

일상에서 쓰는거라 뭐 문제있겠어? 하고 아무렇게나 쓰시면,

효과도 줄어들 수 있으며, 문제시 많이 아플 수 있습니다.

인체용 LPG 사용 빨갛게 적혀있네요.

화기부근에 두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펑! 조심!



오리 꽥꽥이 같은 내용물 분출구!

아주 잘 나올 거 같습니다. 

그럼 이제 내용물을 한 번 살펴볼까요?



대에박!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펌핑했는데 놀랍습니다. 부드러운 폼이

굉장히 쫀득쫀득하게 달라 붙어요!



다른 각도로 보여드릴께요. 사실 다른 제품들

소프트아이스크림처럼 할려면 흘러내리고,

쫀득하지도 않고 해서 실패한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이건!! 물건이야!!! 각도 바꿔 찍은건데

지금 보시면서도 못 믿으시겠죠? 직접해보시고 싶죠?

그 마음 이해합니다. 괜히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 

입 소문이 많이 난게 아니네요. (굉장히 실감)



먼저 팔에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만든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를 

부비부비 해줍니다. 조금 혐오스럽나요? 

제 각질들이 이렇게나 많이 나올 줄이야..

이걸로 온 몸에 ㄸㅐ르ㄹ..헛!^^



제 피부가 그리 좋지 못한 점 그래서 어떤 리뷰어보다 

공정한 리뷰가 가능하다는 점! 강조드리면서 

초점이 맞지 않는 제 얼굴을 보시죠.

각질이 이렇게나 많이 나올 줄 몰랐어요.

사실 필링제품은 가끔 썼었는데도,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

구석구석 아주 잘 닦아내나봐요.. 괜히 민망하네요ㅠ



주근깨는 어쩔 수 없으니 없는 걸로 생각해주시고

피부가 굉장히 정돈 됨을 볼 수 있어요.

약간 제 느낌을 알려드리자면, 저는 관리가 조금 

부족한 상태에서 처음 써봤는데 평소 관리를 하시는

편이고 변화가 없으신 분은 과감히 젠틀러 무스

폼클랜저 만나시면 변화를 느낄 수 있을거예요!


총 평 : 쫀쫀한 거품, 자극없음.
         시중 필링제품이랑 굉장히 차이많이남.

         물에 굉장히 잘 씻겨내려감.

         남자 인생 템 인정


#남자폼클렌징 #무스 폼클렌저 #각질제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